현재 별도의 예약금은 받지 않는 관계로 예약 취소는 언제나 가능하고 불이익도 없습니다.
다만 빈번한 예약취소로 인해 다른분이 이용을 못하는 관계로 당일 취소나 예약당일 연락두절등
의 취소건이 2건이상 누적되면 향후 예약부터는 예약금(대여금의 100%)를 받습니다.
예약금에 대한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약금에 대한 환불 규정
이틀전 취소 : 100% 환불
하루전 취소 : 50% 환불
당일취소 및 연락 두절 : 환불없음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10-8725-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퍼니렌은 주말, 공휴일에 대여 및 반납이 가능합니다.
일요일의 경우 미리 예약신청 및 본인확인과 결제까지 마친경우 보관함을 이용한 대여가 가능합니다.
반납의 경우 정확한 시간을 지켜주셔야 하며 당사 사정에 따라 시간은 조율하여 익일 반납하는등
변경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요금 추가는 없습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현재 대여가격은 24시간 기준이며
12시간을 사용하셔도 24시간기준의 요금이 적용됩니다.
사용시간별할인적용등은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 당일대여 원하시는 분께서는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 주세요.
영업시간은 평일(월~토) 10 : 00 ~ 20 : 00(단, 일요일은 반납만 가능함)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첫번째 대여를 할 때 곡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야 하나요?
퍼니렌 렌탈을 처음 이용하실 경우 반듯이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이 고가의 장비이다 보니 예치금을 따로 받지 않는 저의 퍼니렌 입장에서는
고객님의 신분확인을 정확하고 철저하게 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님들께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충분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저의 퍼니렌은 현금 납부, 계좌이체, 카드결재 가능합니다.
단, 퍼니렌 사이트내에서는 결재가 안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퍼니렌 첫 거래시 반듯이 본인 신용카드결재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재하시더라도 현금 결재 금액과 동일 합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는 부가세 10%를 추가하셔야 합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대여 장비를 반납하지 않거나 매각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장비 임대자가 임대 물품을 횡령하거나 그 반환을 거부한때에는
형법 제 355조 제 1항 의거 횡령죄로 형사 처벌 됩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 주차는 LG팰리스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무료 30분.주차확인증 발급)
- 다른 유료 주차장은 별도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 방문하여 제품 확인 수령까지는 20분정도 소요 되오니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오시기 바랍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인경우에만 고객님께 A/S 비용이 청구 됩니다.
자체 결함에 의한 고장일 경우에는 당사가 즉시 다른 품목으로 대체해드리거나 렌탈비용을 사용분을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만일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대여기간 중 대여물품이 파손되거나 혹은 고장났었을 경우 일단 당사에
즉시 반납하시고 당사가 직접 해당업체에 A/S 처리를 한 후 비용이 발생하면 해당 비용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해당 A/S 처리사항을 고객님께 증빙자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A/S 결과 고객님의 부주의가 아닌 기계 오작동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되었다면 제품을 교환해 드리거나 남은 사용기간동안의 렌탈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고객님게서 대여하신 물품을 분실하셨을 경우에는 그 즉시 본사에 연락하셔서 상담하여 주시기
바라며 분실하신 대여물품에 아래 기준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상하셔야 합니다.
- 변상 기준
1. 사용상 발생할 수 있는 흠집, 기스등 : 제품 작동 및 사용에 문제가 없는 범위내에서는 변상없음.
(단, 드론등 기체 사용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 실금등은 변상 조치 하여야 함.)
2. 기체 및 제품 파손되어 부분 수리 : 파손된 부품비용 및 수리비, 수리기간동안의 렌탈비용의 50%.
3. 물에 침수 되거나 유실 및 분실한 경우 : 제품의 정품/신품에 준하는 금액 변상.
(단, 변상이 늦어지는 경우 렌탈비용(50%)이 추가 될 수 있음.)
위의 보상을 거부하여 소송까지 진행할 경우 소송기간을 포함한 렌탈비용은 100% 청구 되오니 이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
처음 대여 / 반납은 직접 방문하시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두번째 예약부터는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제품 렌탈시 퀵배송(오토바이,다마스등)을 지원합니다.
(수도권에 한정됨, 택배불가)
퀵배송은 킥보드를 제외한 모든제품이 해당합니다.
다만 처음 퍼니렌을 이용하시는 분은 반듯이 내방하시어 신분확인 절차를 하셔야 합니다.
또한 배송시 파손에 대한 책임을 대여자가 부담 하셔야 배송수령 및 반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확인 바랍니다.
* 예약 및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 센터 (02-6084-5003)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퍼니렌이 되겠습니다.